본문 바로가기

Netflix(넷플릭스)/영화

넷플릭스에서 Overlord(오버로드) 밤늦게 시청했습니다

728x90

넷플릭스에서 Overlord(오버로드) 밤늦게 시청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누입니다.

 

코로나 시기에 어디 못나가고 집에서 TV만 보게 되는데요.

 

맥주에 청양마요 아몬드 먹으면서 넷플릭스 Overlord 봤어요.

 

제가 좀비물을 좋아해서 워킹데드를 2011년도 때부터 봤었거든요.

 

이 영화도 좀비물인줄 알고 시청했답니다.

 

하지만 좀비와는 좀 다릅니다.

 

많은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치 않은 분은 뒤로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또 영화에 잔인한 장면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임산부나 심신이 약하신분은 피해주세요~

 

Overlord - 오버로드 들으면 스타에 유닛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시작합니다.

 

 

 

나치는

 

 

어디에 나온 말 같네요.

악은 악으로 처리한다?

 

 

시작부터 나치 욕을 신나게 하고

비행기가 추락합니다.

 

나치 관련 영화이며,

일본이 마루타 했던 그 나쁜 실험을 하더라구요..

 

영화는 짧게 말하면

나치의 전파 방해탑을 파괴하기 위해 부대를 투입시켜서

임무를 완수하는 동안의 내용입니다.

도중에 좀비 아닌 괴물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청불이라 청소년들은 시청 불가합니다.!

 

우연히 만난 여자 도움을 받아서

도시로 침투하고 그 여자 집에서 몸을 숨기게 됩니다.

 

독일군이 실험하여 괴물로 변한 여자의 고모가 나오네요.

 

 

괴물이 좀비랑은 조금 다르네요.

 

"천년의 왕국엔 불멸의 병사가 필요하다.."라고 독일군이 말하더군요.

 

그 실험으로 인하여 불사의 군대가 된 독일군... 근데 상태가 안좋습니다.

 

 

독일군이 추격하는데 베틀그라운드에 나오는 오토바이가 나오네요 ㅎㅎ

 

 

우연히 만난 여자인줄 알았는데 영화에서 비중이 조금 있습니다.

 

 

마지막에 상병인가 하는데 본인이 희생합니다.

 

 

그리고 미션 완료!!

동영상은 삭제하였습니다.
저작권 우려...ㅜㅠ

 

코로나로 밖에도 못나가는데

 

집에서 Overlord 시청하시면서 시간 보내시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