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퀄리티 좋습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회사에서 인싸각입니다.ㅎㅎ

728x90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퀄리티 좋습니다. 추억 돋네요.

몬스터볼!

지원 없이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상품 좌표는 안 올리겠습니다.

광고 느낌이 나니깐요.

인터넷에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여누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좋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던 택배가 왔거든요.ㅎㅎ

 

드디어 주문했던 포켓몬스터 몬스터볼이 왔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케이스를 고민고민하다가 주문하였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글에서 마지막에 고민했던 케이스입니다.

 

전 2번 포켓몬스터의 몬스터볼을 선택하였습니다.

1번은 갬성이 좋긴 하지만 나이 들어 보입니다.ㅠㅠ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포장 사진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포장 사진

드디어 배달 왔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몬스터볼 케이스 포장 사진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격하게 기분이 좋네요. ㅎㅎ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앞면 사진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앞면 사진

012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앞면 사진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앞면입니다.

손에 딱 잡히고요.

열고 닫을 때 느낌 있습니다. ㅎㅎ

약간 아쉬운 것은 몬스터볼 앞에 버튼을

눌러서 열면 더 느낌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뒷면 사진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뒷면 사진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뒷면 사진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뒷면입니다.

충전할 수 있도록 나누어져 있습니다.

케이스는 버즈 라이브에 딱 맞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옆면 사진

키링에는 포켓몬 한 마리 잡아서 둬야겠습니다.ㅎㅎ

포켓몬 열쇠고리를 사서 달면 될 거 같습니다.

없으면 굴러가기 쉽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사용 후기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사용 후기

어릴 적에 포켓몬스터를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꼭 챙겨 보고 노래도 아직까지 기억납니다.

 

추억이 있는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몬스터볼을 케이스로 선택하니

회사에서 주변에서 다들 쳐다봅니다. ㅎㅎ

 

거의 인싸입니다.

어디서 샀는지, 한번 봐보자고 ㅎㅎ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웃게 되네요.

 

 

인터넷에서 본 거와 똑같이 생겼습니다.

가격은 비싼 게 아니다 보니

마감이 약간 아쉽습니다.

 

열쇠고리를 달지 않으면 굴러갑니다.

포켓몬 한 마리 잡아야겠습니다.

 

부피가 조금 커서 주머니에 넣기 힘들어서

가방에 넣어야 합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케이스 장단점 정리

장점
케이스 중에 희귀한 편.(인싸각)
플라스틱 케이스에 비해 충격에 강함.

단점
고정이 안돼서 굴러간다.
부피가 너무 크다.
마감이 아쉬움.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