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담양 대전면 카페, 공방카페 하고잡이94 담양 대전면 인근 카페입니다.

728x90

공방 카페 하고잡이94, 카페 찾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지원 없이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코로나로 힘들어도 다들 힘내시게요. 점점 백신 접종하고 있으니 마스크는 쓰지만
5인 제한 곧 풀리지 않을까요? 조심히 기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누입니다.

 

담양에서 갔다 왔던 카페

'하고잡이94' 를 소개합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근처에 아시는 분이 살고 계셔서 알게 된 카페입니다.

카페가 아담하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공방 카페 하고잡이94 위치

공방카페 하고잡이94 위치입니다.

http://kko.to/yQT_S7dDj

 

하고잡이

전남 담양군 대전면 행정길 25-1

map.kakao.com

대전면에서 좀 들어가면 나옵니다.!!

인스타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dothework94/

공방 카페 하고잡이94 입구

공방카페 하고잡이94 입구입니다.

공방카페 하고잡이94

건물이 너무 느낌 있습니다.

공방 카페이며 건물이 육안으로 보기에

공장에서 나무로 만든 의자나 테이블을 만드는 느낌이 있습니다.

 

요즘 카페라면 빠지지 않는 포토존이 있네요. ㅎㅎ

 

사진이 잘 나올 거 같습니다.

공방카페 하고잡이94 포토존

포토존입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사진 올릴 것 같습니다.

 

 

공방 카페 하고잡이94 내부 및 메뉴판

공방카페 하고잡이94 내부 및 메뉴판입니다.

중앙에 난로처럼 생긴 것이 있습니다.

카페를 문 열고 들어가면 중앙에 난로 같이 생긴 것이 있습니다.

따뜻한 온기가 있고 실재 난로인가 가까이 가면 뜨겁다고 경고문이 있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정말 느낌있습니다.ㅎㅎ

내부 왼쪽 면 사진입니다.

정말 느낌 있습니다.

벽에 사진이며 창문이며, 너무 좋네요.

 

천장 사진입니다.

천장은 공방 천장 같고 느낌 있게 전등이 여러 개 달려 있습니다.

 

공방카페 하고잡이94 메뉴판입니다.

공방 카페 하고잡이94 메뉴판입니다.

여러 메뉴가 있고 3번째 칸은 특이한 이름의 메뉴가 있습니다.

베리베리 오남매, 소풍나온 꿀벌가족, 빨간알 한알한알, 레몬 진저맨. ㅎㅎ

 

특이한 이름입니다.

 

메뉴가 많아서 주문 하기 어려웠습니다. ㅎㅎ

 

공방 카페 하고잡이94 주문한 메뉴!

공방카페 하고잡이95에서 주문한 메뉴입니다.

카페에 들어가니 먼저 온 손님이 두 테이블 있었는데요.

주문이 조금 밀려서 주문하고 15분 정도 지나고 음료가 나왔습니다.

 

바닐라 라떼(동-빨간컵), 카페모카(서-고양이컵왼쪽), 달고나 카페라떼(북-해골컵), 빨간알 한알한알(남-고양이컵오른쪽)

제가 커피 맛을 잘 몰라서 들은 말로 설명합니다. ㅎㅎ

 

바닐라 라떼(동-빨간컵)

 

바닐라 라떼이며 달달하고 조금 씁쓸한 맛입니다.

생각하는 그 바닐라 라떼입니다.

 

카페모카(서-고양이컵왼쪽)

 

위에 모카를 섞지 않고 마셨습니다.

조금씩 같이 마시게 되는데요.

커피라서 쓴맛에서 단맛을 조금씩 먹으니

쓴맛이 덜 느껴집니다.

 

달고나 카페라떼(북-해골컵)

 

달고나 맛이 나면서 많이 달진 않습니다.

달고나 살짝 설탕 태운(?) 그런 맛에 많이 달지 않은 맛...

실제로 달고나가 들어 있어서 녹여서 먹습니다.

 

빨간알 한알한알(남-고양이컵오른쪽)

 

백향과가 들어있습니다.

새콤 달콤 역시 이 맛에 먹습니다.

씹으면 톡톡 터지는 식감이 있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