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넷플릭스)/드라마

뤼팽 넷플릭스 드라마. 아르센 뤼팽을 존경하는 소년의 이야기

728x90

뤼팽 넷플릭스 드라마.
아르센 뤼팽을
존경하는 소년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누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드라마, 영화만 보게 되네요.

이번에 신작으로 나온 뤼팽을 추천합니다.

이 글에는 스포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원치 않는 분은 되돌아 가주세요.

시즌1은 총 5화입니다.


이 드라마는 프랑스 🇫🇷 어로 나오는데요.
듣다보면 매력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루브르 박물관도 나옵니다.


내용

 

주인공 아산의 아버지가 상류층 부자의 운전수 였고

상류층에서 아산의 아버지에게 누명 씌워서 감옥에
가게 하고 죽게 만듭니다.

아산은 그걸 알아내고 복수하는 드라마 입니다.

내용 보시면 현실적인 약간의 IT 기술이 나옵니다. ㅎㅎ

딥페이크와 드론, 해킹.

손기술과 순발력을 보니 정말 루팡이 맞군요. ㅎㅎ

이 드라마에서 하고 싶은 내용은 상류층(권력층)의
비리와 부도덕함

비리 및 부도덕이 있어도 어떻게든
무마시키며 피해자를 제거하는 거까지.

로빈후드, 루팡, 홍길동, 등과비슷한 현실판
부정부패 내용인거 같습니다.

마지막엔 아들인 라울이 납치 되며
시즌2를 예고하며 끝나네요~

시즌2가 기다려집니다.!


새로운 파트 확정인 이 마지막 장면은
청소부 위장과 경매 참가하는 부자의 얼굴이 비치네요.
한편으론 들어갈때 청소부 나올땐 백만장자.
한편으론 청소부와 부자 한 끗 차이 같은 느낌도 주네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