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tflix(넷플릭스)/드라마

요즘 핫한 '스위트홈' 웹툰 & 드라마

728x90

요즘 핫한 '스위트홈' 웹툰 & 드라마


안녕하세요. 여누입니다.

연일 광고를 하는 '스위트홈' 이란 드라마를 보셨나요?




저는 첫 화 10분 보고
'아 이거 웹툰 원작이구나' 했습니다.ㅎㅎ


전에 웹툰을 봤었는데 까먹고 있었네요.
스토리는 거의 비슷 하게 가더라구요.

중간 쯤 가면 내용이 많이 바뀌게 됩니다.

차현수 역으로 송강씨가 나왔는데요.
싱크로율 많이 비슷하고 느낌있습니다.
연기 진짜 잘합니다.

서이경 역으로 나온 이시영 누님은
역시 복싱 근육! 대단하십니다!!

지금 10화까지 나왔는데요.
뒤로 시즌2가 나올거 같습니다.

저는 웹툰이 더 스토리가 좋았습니다.
드라마와 같이 보시면 색다른 재미로 보실거 같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로 10화 이해 안되는 분을 위에 글 적습니다.
스포 위험 있으니 스포방지로
여기까지만 보시면 됩니다!




-----------------------------




마지막에 편상욱이 차현수를 태우고 가는데요.

사실 편상욱의 몸으로 들어간 "정의명"입니다.

저도 "왜 편상욱이 나오지?"

죽지 않았나 했거든요.ㅎㅎ

이해 하셨으면 이제 시즌2를 기다려 봅시다...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