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동경화로, 소고기맛집, 구워주는소고기, 새우살, 동경 화로에서 새우살, 안심, 등심, 채끝 등심 정말 맛있네요. 역시 이래서 돈을 열심히 벌어서 쓰는 거 같습니다.

728x90

#동경화로, #소고기맛집, #구워주는소고기, #새우살, 동경 화로에서 새우살, #안심, #등심, #채끝등심 정말 맛있네요. 역시 이래서 돈을 열심히 벌어서 쓰는 거 같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094333567

 

동경화로 라운지

광주 남구 봉선로133번길 15 봉선더플레이스 106호 (봉선동 483-41)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여누입니다.

 

오늘은 정말 플렉스 합니다.

 

제가 산 건 아니지만

 

존경하는 처형님 감사합니다.

최고 최고~! bbb

 

플랙스 하게 소고기에 소주 때렸습니다.

 

요즘 전라도를 누비고 다니면서 몸이 좀 괴로웠었는데

존경하는 처형이 소고기를 사주시네요.

 

퇴근 전 소식을 듣고 와이프와 처형과 소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광주 봉선동으로 갔습니다.

 

주차는 그 주차타워에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SUV라 안될 거 같아서 빙빙 돌다가 다행히

공사장 근처에 주차했습니다.

 

그 집값비싼 곳에 있는 소고기집이라 그런가

분위기도 고급처럼 느껴집니다.(옷을 좀 깔끔하게 하고 갈 걸 그랬습니다.)

 

말로 표현해도 소고기는 역시 눈으로 보고 먹어 봐야 할 거 같습니다.

그래도 눈으로라도 감상하세요~

지원 없이 존경하는 처형이 사주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동경화로 메뉴판입니다.

동경화로 메뉴판

메뉴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배달 판매까지 하고 있네요.

 

동경화로 메뉴판 1
동경화로 메뉴판 2
동경화로 메뉴판 3
동경화로 메뉴판 4
동경화로 메뉴판 5
동경화로 메뉴판 6
동경화로 메뉴판 7

음... 좋은 술이 많지만

저에겐 소주면 충분합니다.

조금만 마셔도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돈 열심히 벌어서,

한우에 어울리는 위스키라는데 한번 먹어봐야죠. ㅎㅎ

 

동경화로 음식 사진입니다!

동경화로 음식 사진

음식 사진들입니다.

소고기가 맛있기는 하네요.

저는 제주 흑돼지 삼겹살이 최고인 줄 알았습니다.

 

먼저 들어가니 곧 태어나는 우리 똥글이 때문인지

아이 의자가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아이의자 있습니다!!

 

아이의자.
밑반찬

밑반찬으로 이렇게 나옵니다.

배고픈데 조금씩 먹었습니다.

 

셀러드가 좀 맛있네요 ㅎㅎ

 

소스

소고기 먹으라고 고추냉이와 소금, 등등 나옵니다.

고급입니다~~

 

와... 물도 고급이네요.

호텔에서 볼 수 있는 다이아몬드 EC 물이 나옵니다.

 

고기 구워지면 놓는 곳

고기 구워지면 놓는 곳 입니다.

직원이 구워주고 놓아 줍니다.

테이블 한편에 있습니다.

 

드디어 소고기 입니다.

 

주문은 동경 세트(안심, 등심, 채끝 등심), 새우살을 주문하였습니다.(정말 플랙스합니다.)

 

아 돈 열심히 벌어야겠습니다.

 

 

소고기!

소고기가 이렇게 이쁘게 나옵니다.

 

소고기와 화로

메뉴가 나오고 직원이 와서 구워줍니다.

소고기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소고기와 소금

소금과 후추인 거 같은데요.

자동식입니다.

버튼 누르면 갈려서 나옵니다.

 

맛있는 소고기

와 핏기만 없어지면 바로 줍니다.

쫄깃하고 달달합니다.

식지 말라고 아래에 초로 불이 켜져 있습니다.

 

된장술밥

된장술밥? 인거같습니다.

술 먹기에 너무 좋습니다.

 

새우튀김

소주 먹다가 안주가 부족해져서 주문한 새우튀김입니다.

살이 통통하니 맛있습니다.

먹다가 하나 떨궜는데 할당량에서 뺀답니다. ㅠㅠ

 

후식 오렌지

후식은 오렌지가 나옵니다.

 

행복한 저녁 식사힙니다.

돈 열심히 벌어야 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