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마 WDS1 입문용드론 득템 했습니다. 1시간 째 씨름중입니다...

728x90

시마 WDS1 입문용드론 득템 했습니다. 1시간 째 씨름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누입니다.

지금까지 회사-집-회사-집만 왔다 갔다 하며 살았네요

이제 취미 생활도 하고 저의 이야기를 적으며 공유하며 소통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 하고 싶습니다.

 

시작합니다.

 

어떻게 드론을 얻게 되어 첫 스토리가 시작되었네요.

네이버에 가격이 62,000원 쯤 하네요

드디어 드론을 만져보게 되네요

드론을 이용하여 사진도 찍고 운전(?)이란 표현이 맞을지는 모르지만

운전(활공?) 하며 취미 생활을 하려 합니다.(워라벨이 중요하자나요^^)

 

 

 

박스입니다. 어떻게 언박싱 같은 리뷰가 되어버렸네요 ㅎㅎ

 

 

구성품 : 날개, 다리, 드론, 조종기, 배터리, 카메라(장착해서 넣어서 안보이네요), 플로펠러, 등....

 

 

요즘은 안전이 너무 중요하니 꼭 읽어 주세요!!

 

 

조종기입니다!!

 

 

메인입니다. 드론!!

 

 

집에서 시운전 하지만 만약에 밖에서 시운전 한다면 꼭 신고해야합니다.

안그럼 큰일납니다. (민원 및 소송 등....)

 

1. 비행 승인 신청(꼭 해야합니다.)

2. 항공사진촬영 신청(하실경우 꼭!)

 

한번 움직여 봤는데요... 정말 어렵군요

더 연습해서 나중에 촬영까지 해봐야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론을 사용 후 가성비 좋고 입문 하기 좋은 드론이 많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사고 싶은 드론입니다. 혹시 사게 된다면 글 올리겠습니다!!

작고 평도 좋아서 도전하게 될거 같습니다!!

 

 

728x90